TRAVEL

ART IN MY DIARY PENSION

TRAVEL

A place where you become one with nature and meet relaxation,
Make unforgettable memories at the my diary pension.

여행안내

GYEONGJU TOUR #1 경주월드

  •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대한민국 유일! 드라이파크와 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캘리포니아비치는 천년고도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남부권 최강의 워터파크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전문 설계회사인 캐나다 Forrec사에 컨셉트 및 상세설계를 의뢰하여 진행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매년 스릴 강도가 높은 놀이기구를 도입해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GYEONGJU TOUR #2 블루원워터파크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블루원 워터파크는 국내최고 2.6m 높이의 스톰웨이브(파도풀)의 웨이브존, 266m의 짜릿한 래프팅 코스의 토렌트존과 야외 스파 및 실내 스파와 슬라이드의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포시즌존이 있어 가족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이 마음놓고 즐길 수 있는 국내 물놀이 시설이다. 그저 슬라이드를 타는 것만이 아닌 공중을 날 수 있는 플라이폭스, 캐논볼의 신규 어트랙션의 설피로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다.

GYEONGJU TOUR #3 황리단길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황리단길은 봉활로를 마주하며 대릉원 주변 내남사거리 입구부터 시작돼 황남초네거리까지 이어진 약 700m의 도로와 대릉원 서편 돌담길 약 450m를 일컫는다. 이 일대는 과거 황남동에서 가장 낙후된 지역이었으나 최근 1년여 사이에 서울 경리단길이 부럽지 않은 소위 핫한 카페와 식당, 책방 등이 자리 잡고 있다.

GYEONGJU TOUR #4 동궁원

  • 펜션에서 차량으로 3분거리

우리나라 최초의 동ㆍ식물원이었던 동궁과 월지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경주 동궁원은 접근성이 용이한 보문단지내에 소금강산과 명활산성을 사이에 두고 총면적 64,830m²로 사계절 관광체험시설인 동ㄱ궁식물원, 농업연구체험시설, 민간사업인 버드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YEONGJU TOUR #5 동궁과월지&첨성대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경주시 인왕동에 있는 동궁과 월지는 사적 제18호로 지정된 신라왕궁의 별궁 터이다. 각각 임해전과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흔히 불리며, 안압지가 674년(문무왕14)에 축조되었으므로 그 전후한 시기에 임해전도 건립되았을 것으로 보인다. 다른 건물과 함께 왕자가 거처하는 동궁으로 사용되면서, 나라의 경사나 귀한 손님을 맞을 때 이곳에서 연회를 베풀었다고 한다. 특히 신라 경순왕이 견훤의 침입을 받은 뒤, 931년에 고려 태조 왕건을 이곳에 초청하여 위급한 상황을 호소하며 잔치를 베풀었던 일화가 전해진다.

GYEONGJU TOUR #6 러브캐슬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경주 性테마 박물관인 경주러브캐슬은 2천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고 발길 닿는 곳마다 찬란한 선현의발자취가 서려 있으며, 그 어느 곳보다 문화수준이 높은 천년고도 경주에서 국내 우명 조각가와 조경, 건축 전문가들이 모여 격조 높은 예술성과 신선한 주제로 구성된 테마박물관이다. 경주 시민의 많은 고용 창출을 도모하면서 경주관광 활성화의 한 기폭제가 되며, 향후 경주시가 대한민국의 경주가 아니라 세계속의 역사문화 도시이자 관광휴양지로 발전하는데 그 중심에 서 있다.

GYEONGJU #7 테디베어박물관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경주보문단지 관광단지 현대호텔 옆 드림센터 입구에 총 4,600여m² 전면적이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관광시설과 차별화되어 경주의 특색을 고려한 전시컨셉과 소재를 통해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 흥미진진한 탐험을 즐길 수 있다. 성인관람객에게는 새로운 대마 관광지로써 아동관람객에게는 국내 최초로 단순한 공룡모형이 아닌 테디베어와 공룡, 해저탐험, 신라시대여행 등의 전시, 연출과 3D 영화를 통해 역사와 과학을 한 번에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즐겁고 교육적이며 풍성하고 유익한 볼거리이다.

GYEONGJU TOUR #8 불국사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불국사에서 산등성이를 타고 약 3km (포장도로 석굴로는 9km)정도 올라가면 동양 제일의 걸작으로 알려진 여래좌상의 본존불이 동해를 마주 바라고보 있는 유명한 석굴암이 있다. 불국사, 석굴암은 1995년 12월 6일 해인사 장경판전과 종묘와 함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공식 등재되어 국제적으로 더욱 휴명해졌다.

GYEONGJU #9 문무대왕릉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문무대왕릉은 삼국통일을 이룩한 신라 문무왕의 수중릉이며, 대왕암이라고 한다. 죽은 후 용이 되어 나라의 안위를 지키겠다는 문무왕의 뜻을 받들어 불교의식에 따라 화장하고, 납골을 뿌린 곳으로 알려졌다. 육지에서 약 200m쯤 떨어진 가까운 바다에 있다.

GYEONGJU TOUR #10 보문단지

  •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경주보문단지는 경주시가지에서 동쪽으로 약 10여km 정도 떨어진 명활산 옛성터에 보문호를 중심으로 조성되었다. 보문관광단지는 전지역이 온천지구 및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있고 도로, 전기, 통신, 상하수도 등 기반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컨벤션시티로의 육성, 보문관광단지와 연곗한 감포관광단지의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등 국제적 수준의 종합관광 휴양단지로 자리르 잡아가고 있다.

WELCOME TO MY DIARY PENSION

ART IN MY DIARY

예약하기